Diary/淸遠
[MHF] 재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9. 24. 01:16
최근 MHP3의 정보도 속속 나오고 있고 국섭도 7.0으로 업해서 아무래도 1년 안에는(...) 8.0으로 업이 있을 것 같기 때문에 최근 프론티어를 슬슬 다시 잡아보고 있습니다.
물론 61랭에서 버려둔 쪼랭 캐릭터를 500랭 만들어서 8.0 업 되면 SR으로 해보겠다는 원대한 망상 때문입니다만, 그리 열심히 하지는 않기 때문에 SR을 맛보게 되는 건 꽤나 나중이 되거나 그런 날은 안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어쨌거나 7.0으로 업이 되면서 쌍검 귀인화의 강주무효가 적용이 되어서 쌍검이 잉여화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무기인 쌍검을 사용하기 힘든 상황이 되었기 때문에 이벤트 때 만들어놓은 수면 대검을 업해서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신규 유저의 유입도 거의 없고 기존 유저도 그다지 많이 남아있지 않은 프론티어에서 같이 게임할 사람 구하기는 쉽지 않고, 귀찮기 때문에(...) 일단 솔플로 게임을 슬슬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론티어는 몬스터의 체력이 워낙 많다보니 솔플하기도 만만치 않군요.
다만 MHP3가 나오면 게임이 제대로 파악되기 전에는 퀘스트 하나당 30분 이상은 각오해야 할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그를 대비해서 장시간 게임하는 연습을 한다고 생각한다면 어찌 되지 않을까...란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마음먹기 나름이겠죠.
일단 목표는 100랭을 만들어서 강종을 갈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놓는 겁니다만 언제나 그 목표가 달성이 될지 요원하네요.